특별한 이벤트들을 만나보세요.

Only 마요르카-마요르카 추천일정

moment

MALLORCA Itinerary

마요르카 추천 일정

면적이 제주도의 약 2배에 달하는 마요르카에서는 최소 3일 이상 머무는 것을 추천한다. 하루이틀만으로는 팔마를 둘러보기에도 부족하고, 지역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여행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 선택과 집중은 필수! 한정된 시간 안에 마요르카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한다.

일정 1Itinerary 1

마요르카의 주요 지역에 집중하는 2박 3일 일정

팔마 데 마요르카 국제공항에서 발데모사까지는 차로 단 25분. 2~3시간이면 발데모사의 하이라이트를 충분히 담을 수 있다. 오렌지 나무로 둘러싸인 소예르 마을의 아기자기함과 소예르 항구의 일몰을 감상한다.

이튿날, 소예르의 아침 분위기를 즐긴 후 드라이브 코스의 절정인 사 칼로브라로 이동. 아담하지만 아름다운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팔마로 향한다. 시내로 가는 길에 마요르카 패션 아울렛 방문을 추천한다.

마지막 날에는 도시의 일상과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팔마 시내에서, 마요르카의 쾌청한 날씨와 물놀이를 만끽하길 원한다면 칼로 데스 모로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다.

일정 2Itinerary 2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을 위한, 핵심 스폿만으로 꽉 채운 2박 3일 일정

마요르카 랜드마크 중 하나인 칼로 데스 모로에서 여행을 시작한다. 볼거리 중심의 여행을 원한다면 마나코르에 자리한 드라츠 동굴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이후 중세의 흔적이 그대로 보존된 알쿠디아에서 저녁 시간을 즐기며 일정을 마무리한다.

이튿날 아침 일찍, 마요르카 최고의 일출 명소 포르멘토르 곶 전망대를 방문한다. 성수기에는 차량 진입이 불가하기 때문에 버스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렌터카 여행 중이라면 미라도르 데 에스 콜로메르로 향하는 것이 좋다. 오후에는 소예르의 아기자기한 매력을 맛본 뒤 발데모사에서 저녁 시간을 보낸다.

이후 팔마에서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보고 쇼핑을 하며 여정을 마무리한다.

일정 3Itinerary 3

주요 지역을 여유 있게 둘러보는 4박 5일 일정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앞서 소개한 첫 번째 2박 3일 일정 중 소예르에서의 체류 시간을 늘리는 것을 추천한다. 둘째 날 소예르로 이동하기 전, 사 칼로브라에 들러 구불구불한 산길 드라이브를 즐기고 해변에서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은 선택.

오렌지 나무 가득한 소예르 마을 곳곳을 산책하며 나무 트램을 타고 소예르 항구로 이동, 항구에서 해수욕뿐 아니라 하이킹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다. 특히 항구의 일몰은 놓치지 말 것.

이튿날엔 산악 마을 발데모사에 들른 뒤 하이킹, 와이너리 투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기다리는 바니알부파르로 이동한다. 일몰을 감상하려면 마요르카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 안드라츠 항구로 향할 것. 항구 전경이 펼쳐지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와 함께 일몰을 즐긴다.

안드라츠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인 팔마에서 마요르카 여행을 마무리한다.

일정 4Itinerary 4

반시계 방향으로 마요르카를 돌아보는 6박 7일 일정

마요르카의 다양한 매력을 빠짐없이 즐기고 싶다면 이 일정을 추천한다. 주요 도시는 물론 주변 작은 마을을 거치며 해변과 산, 도시를 균형 있게 둘러보는 코스다. 드라이브, 요트 투어, 와이너리 투어, 승마 체험 등 액티비티 일정도 취향에 따라 포함시킬 수 있다.

캄포스 또는 산탄니에 자리한 아그리투리스모 숙소에서 현지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여행을 시작한다. 본격적인 일정에 앞서, 가까운 작은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며 시간을 보낸다.

앞선 추천 일정과 다르게 알쿠디아에서의 1박을 추천한다. 알쿠디아에서는 스노클링, 요트 투어 등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여행 중반부엔 소예르, 데이아, 발데모사로 이어지는 코스를 추천하는데, 산악 지대를 따라 여행하며 아기자기한 소도시를 탐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발데모사에서의 하룻밤은 잠시 스쳐가는 관광객은 느낄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바니알부파르로 이동하면, 하이킹이나 와이너리 투어 같은 즐길 거리가 기다린다. 안드라츠를 지나 팔마로 향하며 마무리되는 이 여정을 통해 마요르카를 제대로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카카오 채널 상담